본문 바로가기

정보

환경부-국토부, 지속가능한 국토관리를 위해 손잡는다


대전 지역 사회 기사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사랑의 손길들이 필요한 곳이 많아지는 겨울입니다.

따뜻한 소식들입니다.

대전--(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01일 -- 대전선화초등학교(교장 이민)는 9월 29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사)굿프랜드가 기획하고 나눔으로 함께하는 기업 ‘APRO 서비스 그룹’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APRO 서비스 그룹은 사단법인 굿프랜드와 함께 선화초 및 학교 주변 잡초 제거 및 화단 정리를 한 후 각 교실로 이동하여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비즈공예, 천연화장품만들기, 도예체험 등의 정서증진활동을 실시하였다. 

한편 APRO 서비스 그룹은 정기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는 봉사 단체로 소외계층 지원, 교육협력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사단법인 굿프랜드(대표 서용모)는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면서 지역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보살펴주고 있다. 

대전선화초 이민 교장은 “이번 행사의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쁨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며, 학교에 보내주는 관심과 애정은 학교 운영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몸과 마음이 건강한 학생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굿프랜드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보도자료 <뉴스와이어 출처>